THE 2-MINUTE RULE FOR 유달

The 2-Minute Rule for 유달

The 2-Minute Rule for 유달

Blog Article

원스토어 회원 확인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수집하며,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는 저장하지 않고 수집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합니다.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벤트 참여가 제한됩니다.

몇군데 가게 들려서 흥정(?)도 하고 그렇게 맞이했던 실한 대게들... 대낮부터 쏘맥도 한잔^^ 게딱지볶음밥까지 클리어.

다음으로 우리가 도착한곳은 바로 포항 환여횟집! 이 동네 물회가 또 유명하잖아요~ 여기까지 왔는데 안 먹어줄수 없죠.

그렇게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고 저녁은 숙소에서 고기 구워먹기 위해서 마트에 장보러 갔어요. 여행가서 호텔에 묵는걸 더 좋아하지만 펜션은 또 꼬기꾸워먹는 재미가 있잖아요.

해당직무 경험자, 대학휴학생, 주부(전업주부), 인근거주자, 군필자, 장기근무가능자

그야말로 절경이었던 포항 해오름전망대! 배모양으로 생긴 전망대쪽으로 내려가서 바다를 보는데 에머랄드빛이 정말 엄지척! 무슨 제주도에 온것만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더라고요.

매니저 위임 절차 대구유달 매니저의 부재로 인해 운영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다른 회원이 권한을 위임받아 마이너 갤러리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해당 웹사이트의 모든 대구유달 자료는 우정사업본부의 허락 없이 무단으로 복제, 배포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동의하신 경우에만 원스토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날씨가 이렇게 여행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ㅁ; 그냥 찍으면 작품이 되버리는 매직 :) 혹시 아래에서 소개할 포항 두낫디스터브 라는 카페에 가실거면 꼭 이 곳도 가까우니 잠시 들리시길 바랍니다.

다​음날, 숙소 체크아웃하고 가보고 싶었던 핫플 포항유달 중 하나인 포항카페로 향했어요. 이날은 전날과 달리 날씨가 너무 좋아서 숙소 근처에서도 드론도 날리고 했는데 카페 근처에 왔더니 정말 너무 이쁜 바다 풍경이 기다리고 있는거 아니겠어요? 우연찮게 발견한곳이었는데 여기가 포항 해오름전망대 라고 하더라고요.

내 휴대폰에서 원스토어를 찾아보세요. 원스토어앱 열기 원스토어앱 설치

고기만 먹으려고 했었는데 어쩌다보니 회랑 매운탕까지 한상 가득! 포항까지 왔는데 회를 안 먹고 가는건 아쉽잖아~ 정말 푸짐하게 먹었던 밤.

물회 먹고나서 포항 영일대해수욕장에 들렸어요. 환여횟집 바로 길건너편이 대구유달 영일대 랍니다♪ 대박적인 위치이기도 하죠? 그러니 둘은 세트로 가셔야 한다는 이야기.

Report this page